FASHION

아식스 강남점, ‘트루 스포츠 퍼포먼스’ 브랜드로 리뉴얼

아식스 강남점, ‘트루 스포츠 퍼포먼스’ 브랜드로 리뉴얼 | 1

아식스코리아(대표 이성호)가 16일 아식스(asics) 강남 직영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새롭게 오픈한 아식스 강남 직영점은 아식스 글로벌화의 일환으로 ‘트루 스포츠 퍼포먼스’ 브랜드와 러닝 업계 선두 주자로 나아가는 아식스의 이미지를 그대로 담아냈다.

‘Mix Up Your Run’ 콘셉트로 한 아식스 강남 직영점은 러닝 아이템을 4가지 라인으로 세분화해 선보인다. ‘런 롱(Run Long)’은 일반적인 러닝 라인으로 아식스 대표 러닝화인 ‘젤 카야노 21’, ‘젤 님버스’, ‘GT-2000’ 등이 포함되어 있다. ‘런 패스트(Run Fast)’는 마라톤 라인, ‘런 내추럴(Run Natural)’은 트레이닝 러닝 라인, ‘런 터프(Run Tough)’는 트레일 러닝 라인이다.

또한 아식스는 본격적인 러닝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맞춤형 서비스도 마련했다. 매장에 마련된 3D 발 계측기로 발 형태 및 러닝 유형을 분석해 고객에게 맞는 최적의 러닝화를 제공한다. 또 아식스 러닝클럽을 운영해 러닝 코치의 지도 아래 올바른 러닝을 배울 수 있으며, 매장에는 라커 룸을 비치해 간편하게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외 아식스는 야구 라인을 강화해 야구 글러브, 배트 등 야구 장비도 판매할 계획이다.

아식스 관계자는 “아식스 강남 직영점은 트루 스포츠 퍼포먼스 브랜드로 러닝 업계 넘버원으로 나아가는 아식스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매장”이라며, “새롭게 리뉴얼 된 강남 직영점을 통해 러닝 테크놀로지 등 해외에서 인정받고 있는 아식스의 기술력과 다양한 제품을 앞으로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소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229 Likes
7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