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구찌 타임피스 앤 주얼리, 스포츠 시계 ‘구찌 다이브 컬렉션’ 출시

구찌(GUCCI)의 시계 보석류 브랜드 타임피스 앤 주얼리(Timepieces & Jewelry)가 새로운 스타일의 스포츠 시계 ‘구찌 다이브 컬렉션’을 출시했다.

‘구찌 다이브 컬렉션(Gucci Dive Collection)’은 스포츠 시계의 뛰어난 기능성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접목된 제품으로, 3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구찌 타임피스 앤 주얼리, 스포츠 시계 ‘구찌 다이브 컬렉션’ 출시 | 1

평소 진중하고 차분한 패션을 즐기는 남성들은 세련된 실버 컬러가 돋보이는 메탈 제품을, 보다남성적인 이미지를 선호하는 이들은 올 블랙 및 고무버전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산뜻한 느낌을 원한다면 화이트 다이얼에 상징적인 구찌의 웹 로고(그린-레드-그린 컬러)가 포인트로 들어간 스타일을 추천한다.

‘구찌 다이브 컬렉션’의 각 시계에는 단방향 회전 베젤이 달려있고 스포티한 감각이 특징인 전통적인 다이버 디자인을 적용했다. 여기에 쿼츠 무브먼트를 사용하고, 최대 200미터까지 방수 기능을 지원한다. 크기는 32mm 스몰 사이즈, 40mm 라지 사이즈, 45mm 엑스트라 라지 사이즈 등 다양하다.

또한 케이스 뒷면에는 전통적인 기사도 문장 로고가 새겨져 있어 구찌의 우수한 품질을 보증한다. 이 로고는 구찌오 구찌(Guccio Gucci)가 벨보이였던 시기를 상기시키는 방패 대신 여행 가방과 핸드백을 들고 있는 기사와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장미 등 의미 있는 심볼들을 통해 구찌의 스토리를 전해준다.

구찌 타임피스 앤 주얼리 관계자는 “새로운 ‘구찌 다이브 컬렉션’은 하나의 콘셉트를 가지고 다양한 시계 스타일을 발전시켰다”며 “이 제품은 브랜드 특유의 이탈리아 스타일에 스포츠의 세계를 주입하려는 구찌 타임피스 앤 주얼리의 노력을 상징적으로 보여준다”고 전했다.

537 Views
10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