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대학생 공모전 ‘LF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 개최

대학생 공모전 ‘LF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 개최 | 1

LF(대표 구본걸)가 제4회 대학생 공모전 ‘LF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 행사는 대학생들에게 새로운 도전을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LF가 대학생들과 장기적으로 소통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기획됐다.

특히 작품 접수 및 시상으로만 이뤄졌던 기존 공모전과 달리 ‘LF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은 다양한 교육과정과 차별화된 해외 탐방 혜택 및 공유회 등을 제공한다.

참가 대상은 국내외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마케팅 부문에는 2인 이하 1팀, 디자인 부문에는 1인 1팀으로 지원할 수 있다.

‘LF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 최종 수상자는 2박 3일간의 워크숍을 거쳐 오는 7월 밀라노, 태국, 상해&홍콩으로 나누어져 약 1주일간의 해외 탐방 활동 기회를 부여 받는다. 또한 LF 입사 지원시 서류전형 가산점 부여, 소비자가 100만원 상당의 LF 브랜드 의류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관섭 LF 마케팅실 상무는 “‘LF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을 통해 많은 대학생들이 자신의 가능성과 역량을 한 단계 발전시키고 자신감을 키우길 바란다”며 “단순한 공모 작품 선발 및 시상을 넘어 대학생들과 LF가 장기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모 접수는 5월 8일까지이며, 자세한 정보는 ‘LF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133 View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