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문샷걸’ 이성경, 남친 사로잡는 러블리 메이크업

‘문샷걸’ 이성경, 남친 사로잡는 러블리 메이크업 | 1

최근 뷰티 완판녀로 떠오른 배우 이성경의 사랑스러운 메이크업 룩이 화제다.

7일 YG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moonshot)은 전속모델인 이성경과 함께 사랑을 표현하는 15가지 동작과 그에 맞는 메이크업 룩을 보여주는 ‘러브 제스처’ 영상을 공개했다.

‘러브 제스처’ 영상은 이성경의 사랑스러운 얼굴 표정과 동작으로 그를 사로잡는 여러가지 제스처를 통해 메이크업 룩을 보여준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연애를 시작한 여성의 모습을 여러 상황에 따라 15가지로 표현한 이성경의 봄날 메이크업을 소개한다.

+ DON'T BE LATE (데이트에 늦지마!)

첫 데이트에 지각을 하는 여자는 매력이 떨어진다. 손쉽고 빠르게 메이크업에 성공하면 당신은 센스 있는 매력녀. 문샷의 멀티 프로텍션 스킨틴트를 베이스로 하고, 스틱 익스트림 스윙이브라운으로 음영을 준 후, 멀티유즈 제품인 크림페인트 핑크스퀴즈로 립과 치크로 마무리하면 메이크업 시간을 최대한 단축시킬 수 있다.

+ SMILE A LOT (그와 함께 보낸 시간은 자주 웃어라!)

포근한 봄날 남자친구와의 즐거운 데이트를 즐길 때는 자주 웃는게 좋다. 문샷 파우더듀오 시나몬 스펠 제품으로 아이섀도우를 사용하고, 러블리한 치크 컬러가 돋보이는 파우더무스 크레이지 코랄 제품과 립 컬러는 크림페인트 핑크스퀴즈와 젤리팟 애프리콧 소르베 제품을 섞어 사용하면 남자친구에거 더욱 어필할 수 있다.

+ BLUSH YOUR CHEEK (수줍은 소녀처럼. 오렌지 빛 불그스레해진 볼, 부끄러워라.)

오렌지 빛으로 볼을 발그레하게 메이크업 하면 남자들의 마음을 한층 설레게 할 수 있다. 립은 문샷 스틱익스트림 컨트라딕션과 미네소타 핑크를 섞어 완성하고, 치크는 파우더무스베이비 만다린 컬러를 사용하면 오렌지 빛 동안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 MAKE AN EYE CONTACT (깜빡깜빡 눈이 부시고 화사하게.)

핑크빛 화사한 눈빛으로 남자친구의 마음을 사로잡자. 립 컬러는 문샷 스틱 익스트림 쿨 분홍을 사용하고, 컬러풀한 파우더듀오 S/S 제품인 아를센트와 민티윈드 제품과 블랙 리퀴드 제품을 믹스하여 눈으로 시선을 집중시킬 수 있다.

문샷 관계자는 “기존 뷰티 브랜드의 캠페인 영상은 모델을 토대로 아이템 위주의 비주얼에 치중하고 있다”라며 “문샷 ‘러브 제스처’ 영상은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메이크업 룩을 이성경의 다양한 표정과 동작으로 표현한 스토리가 있는 캠페인 영상이다”고 말했다.

한편 문샷은 이성경의 ‘러브 제스처’ 영상 공개에 맞춰 글로벌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전 세계 모든 국가에서 주문, 배송이 가능하며, 올 하반기에는 아시아 지역을 시작으로 글로벌 진출을 앞두고 있다.

399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