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크브릭, 비즈니스 팬츠 ‘슬랙스’ 알리기 나서
남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크브릭(MARCBRICK)이 4월 한 달간 주력 상품인 ‘슬랙스’ 알리기 나섰다.
슬랙스는 활동량이 많은 비즈니스맨을 타깃으로 포멀한 스타일에 감각적인 디자인, 기술력을 담아 뛰어난 착화감과 세련된 실루엣이 특징이다.
특히 고급 소재를 사용해 몸에 닿는 감촉이 부드러우며, 바지 허리단 부분에는 밴드가 적용되어 오래도록 앉아 있어도 피로감을 최소화 했다. 또한 짧게 입어야 길어 보이는 바지 길이의 역설을 이용해 남성의 다리가 가장 길어 보이는 세련된 스타일을 도와준다.
마크브릭은 마치 공기에 앉아 있는 듯한 슬랙스의 편안함과 가벼움을 알리기 위해 지난 3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시작으로 4일 부산본점에서 슬랙스를 활용한 퍼포먼스 이벤트를 진행했다. 오는 11일에는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12일 롯데백화점 광주점, 18일 신세계백화점 인천점에서도 퍼포먼스를 가질 계획이다.
이와 함께 마크브릭은 매장 이벤트도를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퍼포먼스 이벤트를 진행하는 마크브릭 매장에서 신규등록을 하는 고객 또는 마크브릭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른 고객에 한하여 핸드크림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마크브릭은 더베이직하우스의 신규 프리미엄 남성복으로 올 2월 공식 론칭했다.
229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