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ABC마트, ‘아산 퍼스트빌리지점’ 신규 오픈 프로모션 실시

ABC마트, ‘아산 퍼스트빌리지점’ 신규 오픈 프로모션 실시 | 1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오는 10일 테마형 아웃렛 아산 퍼스트빌리지에 새롭게 매장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ABC마트 아산 퍼스트빌리지점은 온양점에 이어 아산 지역에서 두 번째로 개장되는 ABC마트 매장이다. 아디다스, 뉴발란스, 프로스펙스 등의 스포츠, 골프웨어 전문 매장을 두고 있는 퍼스트빌리지 3층에 위치해 있다.

ABC마트는 이번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유명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또한 인기 슈즈 특가 제품 500족을 최저 1만원부터 시작되는 파격적인 가격에 선착순 판매할 계획이다. 여기에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소진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특히 신규 오픈을 기념해 ABC마트 스페셜 인기상품인 아디다스 ‘슈퍼스타’와 ‘이큅먼트’는 물론 S/S 시즌 베스트셀링 제품인 버켄스탁의 ‘리오’, ‘밀라노’ 등도 특별 입고해 판매할 예정이다.

ABC마트 마케팅팀 팀장은 “퍼스트빌리지는 충청권 일대 대규모 핫플레이스로, 해당 상권 입점은 아산 지역 매장 확장에 있어 큰 의미가 있다”라며, “앞으로도 전국의 핵심 상권 매장 강화 전략을 통해 신발쇼핑기업의 선두주자로서 입지를 굳히고, 전국 각지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산 퍼스트빌리지는 쇼핑, 외식, 공원, 문화를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대형복합쇼핑몰이다. 300여개의 다양한 브랜드를 365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충청권 최대 규모의 아웃렛으로 해당 지역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해 가고 있다.

508 View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