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하객패션, 트렌드 아이템 200% 활용하기

결혼식이 많은 5월. 매번 어떤 옷을 입고 가야 할지 고민이 많은 당신을 위해, 격식과 트렌드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 시크한 스타일의 완성, 재킷하객패션, 트렌드 아이템 200% 활용하기 | 1평소 시크한 스타일을 고수했던 사람이 결혼식을 간다고 갑자기 스타일 변화를 주긴 쉽지 않다. 이번 시즌은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놈코어 트렌드의 영향으로 하객 패션도 심플하고 미니멀한 스타일이 대세다.

재킷 아이템은 놈코어 스타일을 완성하는 필수 요소로 슬랙스, 데님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완벽한 스타일을 완성한다. 또한 원피스, 스커트 등과 함께 매치하면 글래머러스함을 연출할 수 있다. 재킷은 패턴과 실루엣에 따라 다양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어 격식 있는 자리 외에도 데일리룩으로 활용할 수 있다.

# 사랑스러운 스타일의 완성, 스커트하객패션, 트렌드 아이템 200% 활용하기 | 2시크한 스타일의 재킷 스타일링보다 소녀감성의 페미닌룩을 원한다면 원피스와 가벼운 소재의 스커트를 매치하자. 봄 시즌 트렌드인 70년대의 레트로 풍, 오버사이즈 핏 등 다양한 스타일의 스커트가 인기다.

스커트는 길이와 디자인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할 수 있다. 특히 플리츠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이템은 볼륨감이 더해져 시크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무릎 아래로 내려오는 길이의 스커트는 체형에 구애받지 않고 부담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때문에 평소 허벅지 살이 콤플렉스인 여성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서스 팬터 플리츠스커트를 활용하면 소녀감성이 묻어나는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344 Views
5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