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훈남훈녀 ‘유연석·조윤희’의 여름 커플룩

[FS화보] 훈남훈녀 ‘유연석·조윤희’의 여름 커플룩 | 1유연석과 조윤희가 기럭지 커플에 이름을 올렸다.

스포티브 캐주얼 브랜드 아놀드 파마(ARNOLD PALMER)가 브랜드 모델 유연석, 조윤희와 함께 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유연석과 조윤희는 큰 키와 시원하게 뻗은 팔다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화보에서 유연석과 조윤희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여름 커플룩을 제안했다. 두 배우는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피케 티셔츠를 커플룩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해 슬림한 우월한 신체비율을 강조했다.[FS화보] 훈남훈녀 ‘유연석·조윤희’의 여름 커플룩 | 2단독 컷에서 유연석은 화이트 컬러 아우터와 반바지를 매치해 남자다운 매력을 과시했다. 또한 조윤희는 블루 컬러 민소매 피케 셔츠와 화이트 팬츠로 청량감이 느껴지는 발랄한 이미지를 발산했다.[FS화보] 훈남훈녀 ‘유연석·조윤희’의 여름 커플룩 | 3아놀드파마 관계자는 “유연석과 조윤희는 피케 셔츠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며 “다가오는 여름에 레포츠 활동부터 여행, 일상생활에서 도시적인 느낌의 캐주얼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두 배우의 스타일링을 참고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유연석은 MBC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에 출연하고 있으며, 조윤희는 KBS 2TV ‘프로듀사’에 특별 출연해 화제가 된 바 있다.

327 Views
5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