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커플룩 끝판왕, 데칼코마니룩vs시밀러룩

Ⓒ 닉스
Ⓒ 닉스
따뜻해진 햇살에 데이트를 계획하는 커플들이 많다. 들뜬 마음으로 연인을 만나러 나가기 전, 자신의 의상을 한번 체크해보자.

연인과 같은 아이템을 매치해 완성된 커플룩은 애정지수를 한껏 끌어올린다. 또한 비슷한 아이템 혹은 같은 톤의 컬러만 기억해도 센스 있는 커플룩으로 완성된다. ‘데칼코마니룩’, ‘시밀러룩’이라고 불리는 이 스타일은 굳이 돈 들여 신상 아이템을 사지 않아도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렇게 다양한 방법을 활용해 커플룩을 연출할 때, 데이트 장소까지 생각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커플룩이 완성될 것이다.

# 너와 나의 연결 고리, ‘데칼코마니룩’커플룩 끝판왕, 데칼코마니룩vs시밀러룩 | 1스포츠나 활동적인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이라면 ‘커플 티셔츠’를 활용한 캐주얼룩을 추천한다. 같은 디자인의 화려한 패턴 티셔츠를 매치하면 스포티하고 경쾌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의 레터링 티셔츠를 활용하면 개성 있고 감각적인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다.

데칼코마니 커플룩이라도 머리부터 발끝까지 똑같은 아이템을 사용한다면 자칫 촌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다. 이 땐 하나의 아이템을 다른 디자인으로 선택해 스타일링하는 것이 방법이다. 남성은 톤 다운된 블루 컬러에 핏이 멋스러운 청바지로 트렌디한 느낌을 살리고, 여성은 한 톤 밝은 디스트로이드 진을 매치해 활발하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한껏 올려보자.

# 내 거인 듯 내 거 아닌 내 거 같은 ‘시밀러룩’커플룩 끝판왕, 데칼코마니룩vs시밀러룩 | 2똑같은 아이템의 커플룩이 부담스럽다면 ‘같은 듯 다른 분위기’의 시밀러룩을 연출해보자. 심플한 디자인의 티셔츠와 브이넥 티셔츠는 시크하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때문에 차분한 분위기의 데이트를 선호하는 커플에게 안성맞춤이다. 다른 제품을 활용해 색감을 맞춰 완성한 커플룩은 각자의 개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커플들에게 제격이다.

시밀러룩은 컬러에 통일감을 주는 것이 포인트다. 남성은 네이비와 화이트 컬러를 매치해 남성적인 매력을 뽐내고, 여성은 남성과 같은 컬러의 브이넥 티셔츠와 스커트를 매치하면 트렌디한 시밀러룩이 완성된다. 이때 연인과 전체적인 룩의 밸런스를 맞춰 스타일링 하는 것이 중요하다.

971 Views
3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