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팬콧, 2015 F/W 브랜드 리뉴얼 컨벤션 성료
팬콧(PANCOAT)이 지난 4일 성수동 베란다인더스트리얼에서 ‘2015 F/W 브랜드 리뉴얼 컨벤션’을 성공리에 마쳤다.
팬콧은 ‘2015 F/W 브랜드 리뉴얼 컨벤션’을 통해 이번 시즌부터 영 캐주얼 브랜드에서 패밀리 감성 중심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변화될 모습을 공개했다.
이번 컨벤션에서 팬콧은 새로운 BI, 변화된 브랜드 이미지와 새로운 제품 및 콜라보레이션 소식, 매장 VMD 콘셉트 등을 소개했다.특히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펫(PET) 용품’ 시장에 진출한 점이다. 성인과 키즈 웨어 라인만 보유했던 팬콧이 최근 사회 전반적으로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과 콘텐츠가 증가함에 따라 이 같은 행보를 보인 것이다. 팬콧은 브랜드 특유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컬러풀한 펫 용품을 대중에게 선보일 예정이다.이와 더불어 팬콧은 이번 컨벤션에서 스트리트 그래픽 아티스트 정크하우스와 콜라보레이션도 진행했다. 기존의 아기자기한 캐릭터에 감각적인 스트리트 감성을 더한 제품들을 선보여 주요 패션 및 유통 관계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팬콧 관계자는 “이번 하반기부터 팬콧이 기존 젊은 층을 위한 브랜드 이미지에서 성인과 어린이, 그리고 반려동물까지 아우르는 콤팩트 토탈 라이프 스타일(Compact Total Lifestyle)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며 “펫 용품 출시, 콜라보레이션 진행과 더불어 팬시, 리빙 아이템 등 다양한 상품군을 출시해 점차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345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