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줄 ‘블루 컬러 아이템’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블루 아이템’은 무더운 여름에 꼭 하나쯤 장만해야 하는 아이템이다. 최근에는 여름철 의류를 비롯해 비키니, 슬리퍼, 샌들,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군의 블루 아이템이 출시돼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하는 블루 아이템을 선택하면 세련되고 감각적인 여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올여름 스타일 지수를 한껏 높여줄 ‘블루 아이템’을 함께 살펴보자.원피스는 하나만 입어도 시원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어 여성들이 즐겨 찾는 아이템이다. 특히 여름 바다가 떠오르는 블루 컬러 원피스는 여성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자아내 비즈니스룩, 페미닌룩으로 자주 활용된다. 블루 컬러 원피스를 착용할 땐 모던한 컬러의 액세서리와 슈즈를 함께 매치하면 조화로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캐주얼룩은 물론 페미닌룩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블루 컬러의 샌들은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와 청량한 컬러의 조합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블루 컬러의 샌들은 화이트 팬츠, 화이트 블라우스 등 밝은 계열의 의상과 함께 매치하면 포인트를 살릴 수 있다. 또한 푸른색 투어 멀린과 터키석으로 디자인된 목걸이는 경쾌한 분위기를 자아내 여름에 활용하기 제격인 아이템이다. 블루 컬러의 의상과 깔 맞춤하면 발랄한 느낌을 더할 수 있다.데일리 아이템은 물론 여름 바캉스에 어울리는 블루 컬러 아이템들이 연이어 출시되고 있다. 평소에도 편안하고 신고 다니기 좋은 블루 컬러의 샌들이나 다양한 스타일에 어울리는 블루 토트백은 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 여름철 데일리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여름휴가 계획으로 해수욕장이나 워터파크를 생각하고 있다면 스포티한 매력이 돋보이는 비키니, 슬리퍼, 아쿠아 슈즈 등을 준비해보자. 많은 인파 속에서도 주목받을 수 있는 센스 있는 나만의 스타일이 완성된다. 무더운 날씨로 불쾌지수가 상승하는 여름철, 개성 있는 블루 아이템을 활용해 위트 있는 스타일을 완성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