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여름 운동복 선택법, ‘소재·디자인·컬러’를 기억하자
노출의 계절인 여름이 다가오면 여성들은 완벽한 몸매를 위해 운동을 시작한다. 그렇다고 무더운 여름철 운동 시 손에 잡히는 아무 옷이나 입고 나갈 순 없는 노릇. 보다 쾌적하고 편안한 운동을 즐기고 싶다면 소재와 디자인을 꼼꼼하게 체크해보자.
# 여름 운동복, 소재와 디자인을 반드시 체크해라 여름 운동복 선택 시 소재를 유심히 살피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통풍이 우수한 아이스 에어 홀 조직이 사용된 피트니스 웨어는 땀 배출이 빨라 여름철 운동에 효과적으로 작용한다. 뿐만 아니라 초극세사 섬유 소재의 피트니스 웨어를 선택하면 쾌적함을 한껏 높일 수 있다. 초극세사 섬유 소재는 밀도가 높아 피부에 닿는 순간 파우더를 바른 듯 부드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봉제선을 최소화한 심리스 공법으로 만들어진 피트니스 웨어는 허리 옆 선에 솔기가 없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이 아이템은 신축성과 360도 스트레치 기능성을 겸비해 요가는 물론 필라테스, 조깅, 헬스 등 다양한 활동에 착용할 수 있다.
# 트렌디한 컬러를 기억하고 선택하자 화사한 컬러의 여름 운동복도 여성들이 즐겨 찾는 아이템이다. 미국의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 팬톤(Pantone)이 선정한 이번 시즌 컬러는 라벤더, 민트, 블루, 오렌지 컬러다. 이런 트렌디한 컬러가 가미된 운동복을 선택하면 스타일은 물론 트렌디한 감각을 뽐낼 수 있다. 여기에 그레이, 블랙 컬러 등 모노톤의 컬러와 함께 매치하면 도회적인 분위기가 한층 고조된다.
966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