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서포터즈’ 당신의 열정과 개성을 발산하라!
패션에 관심이 많고 열정 가득한 사람들을 위한 ‘패션 서포터즈 프로젝트’가 속속 출범하고 있다. ‘서포터즈 프로젝트’는 의류 및 화장품 브랜드에서 자주 진행하는 마케팅 방법의 일환으로, 일반인들에게 다양함 체험 활동을 제공하면서 자사 제품도 함께 홍보하는 효과를 거둔다.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관련 업계 행사에 참석해 트렌드를 파악하고 자사 제품을 제공받아 이용 후기를 작성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미래의 패션인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현재 진행 중인 ‘패션 서포터즈 프로젝트’를 소개한다.
# 뉴발란스, 마케팅 서포터즈 ‘NB Creators’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10대, 20대를 위한 마케팅 서포터즈 ‘NB Creators’ 1기를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
뉴발란스는 10대, 20대 그룹으로 나뉘어 선발된 30명과 함께 오는 8월부터 내년 2월까지 총 6개월간 마케팅, 프로모션 기획, 트렌드 조사 및 제품 홍보 등 공식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특히 단순히 제품 홍보 차원에서의 활동이 아닌 브랜드 마케팅 기획에 참여하는 등 직접적인 활동을 통해 성취감까지 맛볼 수 있다.
‘NB Creators’로 선발된 서포터즈에게는 매월 활동비 월 5~20만 원과 뉴발란스 제품 월 25~30만 원 상당이 지급되며, 뉴발란스 공식 행사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주어진다. 또한 매월 우수 서포터즈와 최우수 서포터즈를 선발해 각각 50만 원 상품권, 장학금 지원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뉴발란스의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특전과 마케팅, 상품기획 실무자 강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소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다.
뉴발란스에서 전개하는 마케팅 서포터즈 프로젝트 ‘NB Creators’ 1기는 패션∙스포츠∙트렌드∙문화에 민감하고 SNS, 블로그 등 온라인 활동이 활발한 10대, 20대 남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방법은 뉴발란스 공식 블로그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로드해 작성한 후 이메일(nbkorea1906@gmail.com)로 제출하면 된다. 1차 서류 합격자 발표는 오는 24일 예정이다. 서류 합격자 발표와 2차 면접 및 최종 합격자 발표는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 베네통 서포터즈베네통은 패션에 관심이 많은 열정적인 사람들 위한 ‘베네통 서포터즈’ 2기를 오는 15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총 3주간 모집한다.
‘베네통 서포터즈’는 셀스카그램, 패셔니스타그램 등 감각적인 사진과 글로 SNS를 즐기고, 문화 다방면에 관심이 많으며 자신만의 뚜렷한 아이덴티티를 소유한 대학생부터 직장인까지 20대, 30대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번에 선발된 ‘베네통 서포터즈’ 2기는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 동안 베네통의 홍보 대사로 변신해 패션뿐만 아니라 사회 전반에 걸쳐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양산, 소개하는 활동을 펼친다. 또한 베네통이 전개하는 컬처 프로모션 캠페인을 주도적으로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지원방법은 자유 형식으로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URL 주소를 기재해 이메일(colorskorea@fnf.co.kr)로 접수하면 된다.
# 앤듀 서포터즈 ‘앤듀러버’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는 브랜드의 패션을 체험하고 알릴 수 있는 서포터즈 앤듀러버(ANDEW LOVER) 10기를 다음달 9일까지 모집한다.
‘앤듀러버’는 패션을 사랑하는 2030세대를 중심으로 진행하는 패션 서포터즈 프로젝트다. 앤듀러버 10기로 선발된 15명은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 동안 다양한 월별 미션 및 제품 평가, 아이디어 제안, 스트리트 패션 촬영, 온·오프라인을 통한 홍보 활동 등 패션 감각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활동 기간 동안 매월 앤듀의 주력 아이템, 상품 할인권(40%) 지급, 본사 채용 시 가산점 부여, 우수 활동자 포상 등 활동에 따른 특별한 혜택도 주어진다.
앤듀에서 전개하는 서포터즈 프로젝트 ‘엔듀러버’ 10기는 패션 및 마케팅에 관심 있는 전국의 2030 대학생 및 일반인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앤듀 블로그 또는 SNS 내 앤듀러버 모집 게시글을 자신의 블로그 및 SNS로 공유 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