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유이, 고혹적인 가을 메이크업

[FS화보] 유이, 고혹적인 가을 메이크업 | 1SBS 드라마 ‘상류사회’에서 재벌 상속녀 역할로 안방극장을 점령한 유이의 메이크업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유이는 기존 이미지와는 반대로 성숙하고 귀족적인 분위기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화보 속 유이는 레드 립과 베이지 골드 아이 메이크업으로 기존의 뻔한 가을 메이크업의 공식을 탈피했다. 그녀는 립 메이크업의 번짐을 최소화해 가을 장밋빛을 머금은 탐스러운 입술을 강조했다. 이렇게 선명한 색상을 내기 위해서는 레드 컬러의 립스틱을 여러 번 덧발라 광택과 컬러를 모두 잡는 것이 좋다. 이때 피부는 최대한 매끈하고 윤기 있게 표현하고, 브라운 컬러의 아이섀도를 활용하면 고혹적인 분위기를 배가시킬 수 있다.[FS화보] 유이, 고혹적인 가을 메이크업 | 2또 다른 화보 속 유이는 자유롭고 대담한 느낌의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그녀는 눈 앞머리와 눈 꼬리를 실버 컬러로 강조해 미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누드톤의 핑크 립 메이크업을 더해 신비로우면서도 몽환적인 매력을 어필했다.

한편 유이의 레드 립스틱은 디올 어딕트 플루이드 스틱 #784 시크 컬러로 알려졌다.

1k Views
5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