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소개팅 성공률 99.9% 원피스 스타일링

소개팅 성공률 99.9% 원피스 스타일링 | 1무더운 더위와 싸우다 보면 금세 맑고 높은 하늘에 데이트하기 제격인 가을이 온다. 솔로들에게는 괜히 더 외로워지는 계절인 가을을 맞이하기 전, 소개팅 성공 지수를 확실히 끌어올리는 센스 있는 스타일링으로 커플 천국에 합류해보자. 남심을 사로잡는 아이템으로 원피스를 절대 빼놓을 수 없다는 사실. 사랑스러운 무드가 한껏 느껴지는 원피스로 지적이면서도 우아한 스타일을 완성해보자.

# 사랑스러운 원피스 스타일링소개팅 성공률 99.9% 원피스 스타일링 | 2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어필하고 싶다면 아기자기한 패턴이 가미된 원피스나 허리와 다리를 슬림하고 매끈하게 보이게 하는 에이라인 원피스를 추천한다. 액세서리의 경우 과하게 여러 아이템을 매치하기 보다 센스 있는 포인트 아이템들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특히 화사한 컬러의 원피스를 선택했을 땐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하는 진주 귀고리를, 톤 다운된 원피스에는 컬러감이 들어간 경쾌한 시계로 포인트를 더해보자.

가방의 경우 큰 가방보다는 심플하면서도 러블리한 무드의 클러치백, 미니백을 추천한다. 소개팅 자리에서 어색함을 덜기 위해 이곳저곳을 걷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를 대비해 아찔한 높이의 하이힐보다는 플랫이나 3~5cm의 구두로 귀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모습을 어필해보자.

# 지적이고 우아한 원피스 스타일링소개팅 성공률 99.9% 원피스 스타일링 | 3소개팅 자리라고 해서 매번 귀엽고 사랑스러움만을 어필할 필요는 없다. 때에 따라서는 우아하면서도 지적인 느낌의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도 좋다. 이때 오피스룩에 자주 활용되는 에이치라인 원피스나 퍼짐이 많지 않은 에이라인 원피스로 심플하면서도 단정한 느낌을 강조해보자. 여기에 베이직 디자인의 구두나 포인트가 들어간 슈즈를 함께 매치하면 도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 액세서리의 경우 골드 컬러가 가미된 주얼리나 워치를 추천한다. 골드 컬러는 작은 부분으로 포인트만 더해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부각시키기 때문이다.

403 Views
5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