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임시완·정은지, 이른 겨울을 맞이한 '썸남썸녀'

[FS화보] 임시완·정은지, 이른 겨울을 맞이한 '썸남썸녀' | 1‘훈남훈녀’ 임시완과 정은지가 일찍 겨울을 맞이했다.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밋(대표 한철호)이 브랜드 뮤즈인 임시완, 정은지와 함께 한 2015 F/W 화보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시완과 정은지는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환상적인 케미를 선보였다. 때로는 연인 같은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커플룩을 연출하고, 때로는 친구 같은 모습으로 완성도 높은 아웃도어룩을 표현했다. 그들은 한여름 두꺼운 겨울 의상을 입고 촬영을 진행했음에도 불구하고 더운 기색 없이 스포티하고 역동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FS화보] 임시완·정은지, 이른 겨울을 맞이한 '썸남썸녀' | 2특히 임시완은 다가오는 가을 필수 아이템인 경량 다운과 겨울 헤비 다운을 입고 강렬한 눈빛으로 아웃도어의 스포티한 이미지를 표현했다. 기존의 부드러운 남자의 모습에서 강인한 남자의 모습까지 다채로운 이미지를 어필했다. 정은지는 두 눈을 감고 입가에 미소를 머금은 채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FS화보] 임시완·정은지, 이른 겨울을 맞이한 '썸남썸녀' | 3엠리밋 관계자는 “이날 임시완과 정은지는 촬영이 끝나면 컷마다 꼼꼼한 모니터링을 하고, 포토그래퍼와 상의를 하는 등 촬영에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라며 “특히 정은지는 하루 종일 이어진 긴 촬영에도 불구하고 피곤한 기색 없이 시종일관 미소를 띠며 밝은 모습을 유지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임시완과 정은지의 엠리밋 2015 F/W 화보는 오는 8월 전국의 엠리밋 매장 내 디지털 카탈로그 및 페이스북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218 Views
6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