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TREND

닥터마틴, 애니메이션 ‘어드벤처타임’과 콜라보레이션

닥터마틴, 애니메이션 ‘어드벤처타임’과 콜라보레이션 | 1영국 브랜드 닥터마틴(Dr.Martens)가 카툰네트워트의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어드벤처타임’과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어드벤처타임 시리즈’는 영웅이 되고 싶은 소년 핀과 모양을 자유자재로 변형 가능한 강아지 제이크가 펼치는 모험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독특한 스토리 라인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그래픽으로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닥터마틴, 애니메이션 ‘어드벤처타임’과 콜라보레이션 | 2<닥터마틴X어드벤처타임>은 메인 캐릭터인 핀(Finn)과 제이크(Jake)와 또 다른 인기 주인공인 마셀린(Marceline)을 모티브로 부츠 제품이 추가적으로 출시됐다. 주인공 핀과 제이크는 밝은 컬러의 캔버스에 경쾌하고 표현했으며, 뱀파이어 캐릭터인 마셀린은 빨간 피와 뱀파이어 입술 자국 등을 표현하기 위해 레드 아일릿, 힐루프 등을 더해 디테일을 살렸다. 특히 새롭게 추가된 마셀린 캐릭터 제품은 2015 F/W 시즌을 맞아 제품 내부에 따뜻하고 부드러운 퍼 소재를 접목해 실용성을 높였다.

한편 전 세계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닥터마틴X어드벤처타임>은 전국 닥터마틴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닥터마틴 홈페이지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442 Views
4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