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누구의 것도 아닌 ‘너만의 게임을 만들어’

아디다스, 누구의 것도 아닌 ‘너만의 게임을 만들어’ | 1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가 2015 F/W 시즌 캠페인 ‘너만의 게임을 만들어(CREATE YOUR OWN GAME)’ 영상을 공개했다.아디다스, 누구의 것도 아닌 ‘너만의 게임을 만들어’ | 2‘너만의 게임을 만들어’ 캠페인 영상은 창조자(Creator)들에게 스포츠 영웅을 따르지 말고 새로운 길을 만들어 나가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즉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스타플레이어를 단순히 따라 하는데 그치지 않고, 스스로의 영향력을 발휘해 새로운 방법을 창조하라는 이야기를 전하고 있는 것이다.아디다스, 누구의 것도 아닌 ‘너만의 게임을 만들어’ | 3이번 스포츠 캠페인은 세계 각국의 청소년들에게 영감과 동기를 부여해 그들만의 경기를 만들 수 있도록 격려하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너만의 게임을 만들어’ 캠페인 영상에는 아디다스 축구 스타 가레스 베일(레알 마드리드), 하메스 로드리게스(레알 마드리드), 리오넬 메시(FC 바르셀로나), 토마스 뮐러(바이에른 뮌헨), 메수트 외질(아스널)과 농구 스타 리키 루비오(미네소타 팀버울브스) 등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함께 했다. 베일의 스피드, 외질의 비전, 뮐러의 예리한 감각, 하메스의 지배력, 메시의 뛰어난 재능 등 현대 스포츠를 이끌어가는 그들의 플레이를 보는 것에 안주하지 않고, 자신만의 길을 창조하고 이를 위해 어떠한 장애물도 뛰어넘어야 한다고 강조한다.

강형근 아디다스 코리아 전무는 “‘너만의 게임을 만들어’ 영상은 아디다스의 리더십과 스포츠에 대한 열정을 그려내고 있다”라며 “나아가 전 세계 스포츠 경기에 혁신을 일으키겠다는 아디다스의 지속적인 노력도 돋보인다”라고 소개했다.

한편 아디다스 2015 F/W 캠페인의 세 번째 시리즈인 ‘너만의 게임을 만들어’ 영상은 아디다스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버전)

144 Views
7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