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버커루, 2015 F/W 시즌도 AOA ‘설현’과 함께

엠케이트렌드(대표 김상택, 김문환)가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BUCKAROO)가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F/W 시즌에도 AOA 설현과 함께 한다고 밝혔다.

설현은 지난 2014 F/W 시즌부터 버커루의 뮤즈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볼륨감 있는 몸매로 데님 핏을 완벽히 살려 자신의 이름을 딴 ‘설현 바이터진’의 세 번째 시리즈까지 출시하는 등 브랜드 뮤즈로서 제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새로운 버커루 가이로 합류한 엔플라잉 승협은 지난 2014 S/S 시즌 엔플라잉 멤버들과 함께 버커루의 뮤즈로 활동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F/W 시즌 단독으로 발탁됐다.

이번 광고 촬영에서 설현과 승협은 버커루 특유의 빈티지 감성이 녹아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완벽히 소화하며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버커루 관계자는 “설현과 승협의 시크하고 감각적인 이미지가 버커루가 추구하는 빈티지 캐주얼 콘셉트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라며 “새롭게 공개되는 2015 F/W 화보에서 설현과 승협의 무결점 실루엣과 트렌디한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572 Likes
5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