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프론트로우X로우클래식 ‘트렌치코트’ 뉴 컬러 선보여

프론트로우X로우클래식 ‘트렌치코트’ 뉴 컬러 선보여 | 1디자이너 셀렉숍 W컨셉이 <프론트로우 X 로우클래식> 트렌치코트 뉴 컬러 출시를 기념해 ‘Coming New Colo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프론트로우 X 로우클래식> 오버사이즈 트렌치코트의 뉴 컬러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오는 14일까지 W컨셉 온라인몰페이스북에 업로드된 티저 영상을 보고 뉴 컬러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 애플 워치(1명) ▲ 모더니크 핸드백(2명) ▲ 아더에러 모자(2명) ▲ <프론트로우 X 로우클래식> 트렌치코트 할인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W컨셉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시즌 두 브랜드의 협업만으로도 이슈가 됐던 <프론트로우 X 로우클래식> 트렌치코트 뉴 컬러는 출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라며 “이번에 출시되는 트렌치코트는 차별화된 퀄리티의 심파텍스 원단, 세심한 디테일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론트로우 X 로우클래식> 트렌치코트는 오는 15일 출시될 예정이며, ‘Coming New Color!’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컨셉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481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