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데님의 완성, 스키니진vs와이드 팬츠

데님의 완성, 스키니진vs와이드 팬츠 | 1사계절을 불문하고 꾸준한 사랑을 받는 아이템은 ‘데님’이다. 데님은 다양한 스타일과 조화롭게 매치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또한 두툼한 두께감으로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이에 2015 S/S 시즌에 이어 지속된 주목을 받고 있는 데님 스키니진과 와이드 데님 팬츠를 활용한 감각적인 스타일 연출법을 소개한다.

# 꾸준한 인기, 데님 스키니진데님의 완성, 스키니진vs와이드 팬츠 | 2데님 스키니진은 블라우스처럼 여성스러운 상의뿐만 아니라 넉넉한 티셔츠, 니트 등 어떤 아이템과 매치해도 조화롭게 어울린다. 또한 스키니진의 실루엣, 워싱 정도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발목 길이의 스키니진은 독특한 패턴이나 컬러가 적용된 슈즈와 함께 매치해 포인트를 살리는 것이 좋다. 또한 와펜이 적용된 디스트로이드 팬츠를 착용할 땐 편안한 슬립온과 넉넉한 사이즈의 토트백을 추천한다. 여기에 버건디 혹은 톤 다운된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니트웨어를 매치하면 여성스러운 매력을 강조할 수 있다.

# 레트로 열풍, 와이드 데님 팬츠데님의 완성, 스키니진vs와이드 팬츠 | 3다소 답답한 스키니진에서 벗어나 루스한 핏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세련된 분위기를 모두 잡고 싶다면 와이드 데님 팬츠를 추천한다.

와이드 데님 팬츠는 어떤 상의를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맨투맨 티셔츠나 니트웨어를 착용하면 캐주얼 감성을 어필할 수 있다. 또한 슬림한 블라우스나 라인을 사렬주는 상의를 함께 매치하면 여성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강조할 수 있다. 슈즈의 경우 데님이 주는 무게감을 줄이기 위해 스틸레토 힐이나 단화처럼 가벼운 느낌을 주는 슈즈를 추천한다.

327 Views
4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