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캐쉬’ 론칭
데코앤이(대표 정인견)가 어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캐쉬(C.A.S.H)를 론칭한다.
캐쉬는 신진 디자이너의 감각적인 패션 아이템은 물론 라이프스타일과 아트 콜라보레이션까지 선보이며 도시인들을 위한 감도 높은 문화 공간으로 탄생한 어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이다.
캐쉬는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가격으로 최상의 퀄리티를 선보이는 슈퍼 콜라보 제품부터 대중적인 상품들, 하이엔드 감성의 디자이너 레이블, 2030세대를 위한 가전제품과 식품까지 다채롭고 신선한 카테고리를 선보이며 한 단계 진화된 온라인 편집숍을 지향한다.캐쉬는 첫 번재 슈퍼 콜라보 제품으로 ‘바이크림’을 선보인다. 바이크림의 베스트셀러인 고영양 수분크림 ‘워터풀’ 제품을 1만 원이 할인된 18,000원이란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슈퍼 콜라보 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들을 오픈 특가로 제공하며, 오픈 후 일주일간 회원 가입 시 적립금 5,000원 지급, 전 상품 무료 배송, 에코백 0원 판매 등 다채롭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캐쉬 관계자는 “캐쉬는 론칭 전부터 ‘#PLAYTHESTAR #스타가되고싶니’라는 슬로건으로 광고와 온라인 이벤트는 물론 인디밴드와 협업을 통한 음원 제작, 보그걸과 합작으로 진행한 모델 콘테스트 등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라며 “앞으로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흥미로운 마케팅으로 소통의 창구를 마련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캐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캐쉬스토어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