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오버레이, 편집숍 ‘스왈로우라운지 성수’ 오픈

오버레이, 편집숍 ‘스왈로우라운지 성수’ 오픈 | 1
사진제공 오버레이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어나더오피스를 전개 중인 ㈜오버레이(대표 나항영)가 오는 2월 26일 일요일 서울 성수동에 편집숍 스왈로우라운지 성수를 오픈한다고 전했다.

‘스왈로우라운지’는 일제 시대, 시인 이상과 기생 금홍이 운영하던 ‘제비다방’에서 영감을 얻은 편집숍이다.

예술인들이 모여 커피 한잔과 함께 서로의 음악과 문학, 그림에 대해 교류를 나누던 그 시절의 낭만을 스왈로우라운지만의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오버레이, 편집숍 ‘스왈로우라운지 성수’ 오픈 | 2
사진제공 오버레이

스왈로우라운지 성수는 한남점과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이은 세 번째 매장으로 자사 브랜드인 어나더오피스를 비롯해 고심하여 선별한 100여 개의 패션 & 라이프스타일 해외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일본, 미국의 유명 레이블과 계약해 큐레이팅한 2000여 장의 바이닐 레코드와 해외 매거진 등도 함께 선보인다. 쇼핑은 물론 매장 내 직접 운영하는 커피스탠드를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전체적인 공간 구성은 트렌디함을 좇기보다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자연스러운 형태와 색감으로 편안하면서도 안정감이 느껴지도록 했다. 상품의 진열은 직선적인 형태에 우드와 금속 그레이팅을 메인 소재로 선택하여 깔끔하게 정리하고, 다양한 제품을 직관적으로 볼 수 있도록 연출했다.

오버레이, 편집숍 ‘스왈로우라운지 성수’ 오픈 | 3
사진제공 오버레이

신동수 CD는 “스왈로우라운지 성수는 패션과 음악, 도서, 커피 등을 매개로 한 취향의 공간이자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오는 4월에는 한남점을 리뉴얼 해 바이닐 레코드와 매거진 섹션을 추가하고 차별화된 다양한 문화 콘텐츠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218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