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현대백화점, 신규 편집숍 ‘폼’ 오픈
현대백화점 그룹이 계열사 간 시너지 효과 극대화를 위한 신규 편집숍 ‘폼(FOURM)’을 전개한다.
‘폼’이라는 네이밍 그대로 패션, F&B, 라이프스타일, 뷰티라는 네 가지 분야를 현대 백화점그룹 4개 계열사가 힘을 합쳐 만든다는 뜻을 담고 있다. 일반적 편집숍처럼 하나의 공간에 모든 것을 한번에 선보이는 것이 아닌 백화점 각 층에 어울리는 카테고리를 현대백화점 그룹만의 MD 역량을 극대화해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4개의 폼 중 ‘폼 1/4’라는 이름으로 가장 먼저 출범하는 곳은 패션이다. 모던하게 재해석된 클래식을 기반으로 자연스럽고 세련된 여성의 스타일을 제안하는 ‘FORUM 1/4 STUDIO’와 새롭고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현대 남성들이 감각적으로 즐길 수 있는 잡화 편집숍인 ‘FOURM 1/4 MEN’S LOUNGE’ 가 지난 8월 26일 압구정 본점에 가장 먼저 오픈했으며 스튜디오는 지하 2층, 맨즈 라운지는 4층에 위치해 있다.
자신을 아름답게 꾸미고 싶어하는 현대 여성들을 위한 액세서리 편집숍인 ‘FOURM 1/4 ATELIER’ 는 오는 9월 21일 3층에 오픈할 예정이다.
올해 안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판교점 등 추가 오픈 예정이며 패션을 넘어 라이프스타일 전 영역의 전문성을 갖춘 패션 편집숍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714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