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MCM, 뉴 컨템포러리 여성라인 ‘엘라’

[ITEM TALK] MCM, 뉴 컨템포러리 여성라인 ‘엘라’ | 1

MCM이 가을 시즌을 맞아 품격과 실용성 겸비한 여성용 데일리 토트백 ‘엘라(Ella)’ 출시했다.

MCM은 톱모델 송해나와 진행한 ‘엘라’ 캠페인 화보를 공개해 도시 여성들을 위한 완벽한 ‘엘라’ 스타일을 선보였다.

‘엘라’는 스타일과 연령에 관계없이 거의 모든 여성들에게 어울리는 데일리 토트백이다. 군더더기 없이 현대적인 곡선미가 돋보이는 디자인과 우아한 컬러가 특징으로 부드러운 프리미엄 소가죽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미가 돋보인다. 이 제품은 비즈니스 룩부터 캐주얼 룩까지 다양하게 연출 가능해 스타일이나 연령에 관계없이 모든 여성들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데일리 백이다.

[ITEM TALK] MCM, 뉴 컨템포러리 여성라인 ‘엘라’ | 2

또한 탈부착 가능한 어깨 끈이 포함되어 크로스백으로도 연출 가능하며 가방 뒤쪽에 주머니가 있어 일상용 소지품을 부담 없이 수납할 수 있을 만큼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한다.

[ITEM TALK] MCM, 뉴 컨템포러리 여성라인 ‘엘라’ | 3

엘라는 스몰, 미디엄, 라지의 다양한 사이즈에 블랙, 번지코드, 새쉬버건디, 진저브레드 컬러 등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올 가을 트렌드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트윌리(Twilly) 스카프나 참(charm) 등으로 가방을 개성 있게 꾸미기 좋다.

109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