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스타일러스, 배우 지창욱과 함께 한 ‘스페셜데이’

배우 지창욱의 세련된 가을 패션이 화제다.

주얼리 브랜드 스타일러스(STYLUS)가 지난 10일 신세계백화점 강남 파미에 스트리트 분수광장에서 브랜드 뮤즈인 지창욱의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

현장 관계자는 “이날 행사장에는 지창욱을 보기 위한 인파로 인산인해를 이뤘다”라며 “특히 국내 팬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등 아시아 각국의 팬들이 찾아와 한류 스타의 면목을 과시했다”라고 전했다.이날 지창욱은 화이트 셔츠와 그레이 컬러의 니트를 레이어드해 편안하고 부드러운 감성을 어필했다. 여기에 슬림한 실루엣의 블랙 재킷과 슬랙스를 매치하고, 플로피 햇을 포인트로 더해 감각적이면서도 클래식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스타일러스 관계자는 “지창욱은 스타일러스의 스페셜 컬렉션을 대표하고 브랜드 가치를 알리는 뮤즈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라며 “’Dear My Muse’라는 테마로 사랑의 진심을 나누고자 하는 연인들에게 달콤한 메시지를 전달하며, 모든 여성들에게 바치는 찬사 그리고 진실한 사랑을 꿈꾸는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감싸줄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타일러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60 Likes
4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