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뉴발란스, 프리미엄 다운재킷 시리즈 ‘카메라맨 다운’ 선보여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오는 16일 2015 F/W 시즌 신제품 ‘카메라맨 다운(CAMERAMAN DOWN)’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카메라맨 다운’은 극한의 추위와 환경 속에서 촬영을 하는 카메라맨의 재킷을 모티브로 제작된 프리미엄 다운재킷 시리즈다. 라인의 경우 ‘카메라맨 프로 에디션’, ‘카메라맨 시티’, ‘카메라맨 아웃도어’ 총 3가지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버전인 ‘카메라맨 프로 에디션(CAMERAMAN PRO EDITION)’은 야상형 아우터부터 구스다운 이너 패딩, 카메라맨 베스트까지 총 3가지로 구성된 3 in 1 라인이다. 특히 마스크와 렌즈 닦이, 카메라 장비까지 수납할 수 있는 멀티 포켓 기능을 적용해 프로페셔널 카메라맨 재킷의 실용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카메라맨 시티(CAMERAMAN CITY)’는 허벅지까지 덮어주는 롱 기장의 다운 점퍼로 구성된 라인이다. 특히 단품으로 구매가 가능한 ‘카메라맨 베스트’를 레이어드하거나, 클래식 정장에 매치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카메라맨 아웃도어(CAMERAMAN OUTDOOR)’는 두 가지 컬러의 허리 스트랩으로 원하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으며, 후드 안쪽에는 목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플리스 원단으로 보온효과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뉴발란스 ‘카메라맨 다운’은 전국 뉴발란스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963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