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글로벌 토털 인테리어 브랜드, ‘보컨셉 ’ 한국 상륙

OC-M-TIT-WH-T031-BL-D025-GREY-8510-5033-1-u-lysekrone.tif전 세계적으로 두터운 마니아 층을 확보하고 있는 글로벌 토털 인테리어 브랜드 보컨셉(BoConcept)이 드디어 한국에 정식 론칭한다. 

보컨셉은 ‘Urban Danish Design’이란 슬로건 아래 모던하면서 실용적인 덴마크인들의 리빙 스타일을 선도해온 브랜드로 전 세계 60여개국, 250개 이상의 스토어를 보유하고 있다. 

20151020_Boconcept2제한된 공간에 좋은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춘 제품을 필요로 하는 현대인의 삶에 좋은 대안이 되며 크게 주목을 받았고, 1993년 파리를 시작으로 뉴욕, 상하이 등 전세계 다양한 형태의 매장들이 존재하게 됐다. 또한 소비자가 직접 가구의 소재 및 색상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어, 개인의 취향을 중시하는 감각적인 스타일리더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보컨셉 관계자는 "다른 나라에서가 아닌, 한국에서 쉽게 접할 수 있기를 기다려온 국내 많은 리빙 마니아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며 "보컨셉의 청담동 쇼룸을 방문하면 전문적인 디자인 컨설턴트와 인테리어 데코레이터들이 소비자의 집과 사무 공간의 문제해결을 위해 컨설팅을 제안하고 있어 맞춤형 서비스가 제공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609 Views
8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