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로코킹’ 이진욱, 달콤한 남친룩의 정석

[FS화보] ‘로코킹’ 이진욱, 달콤한 남친룩의 정석 | 1배우 이진욱이 달콤한 남자로 변신했다.

덴마크 인테리어 브랜드 보컨셉(BoConcept)이 이진욱과 함께 한 라이프스타일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이진욱은 편안한 포즈와 달달한 미소를 선보이며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로코킹’의 면모를 드러냈다.[FS화보] ‘로코킹’ 이진욱, 달콤한 남친룩의 정석 | 2이번 화보에서는 ‘One Lazy Day’를 테마로 사적인 공간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있는 이진욱의 일상의 모습을 담아냈다. 이진욱이 가진 세련된 도시 남자의 이미지와 모던한 실루엣의 고급스러운 가구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마치 실제로 그의 집에 초대된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켰다.[FS화보] ‘로코킹’ 이진욱, 달콤한 남친룩의 정석 | 3촬영 관계자는 “이진욱은 밤늦게 진행된 화보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지친 기색 없이 밝은 모습으로 임했다”라며 “또한 그는 주변을 압도하는 눈빛 연기와 자연스러운 포즈로 감각적인 분위기의 화보를 완성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보컨셉과 이진욱이 함께 한 라이프스타일 화보는 남성 매거진 레옹(LEON) 11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750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