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박보영, 깨물어 주고 싶은 상큼한 여인

[FS화보] 박보영, 깨물어 주고 싶은 상큼한 여인 | 1배우 박보영이 분위기 넘치는 가을 여인으로 변신했다.

스타일 매거진 더스타(The Star)가 박보영과 함께 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박보영은 풋풋한 들꽃 같은 청순한 모습으로 남성들의 취향을 저격했다.[FS화보] 박보영, 깨물어 주고 싶은 상큼한 여인 | 2공개된 화보 속 박보영은 자신과 닮은 어여쁜 꽃을 들고 우수에 젖은 듯 아름다운 눈빛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그녀의 가녀린 팔목에서 반짝반짝 빛나는 브레이슬릿과 귀 끝에 살짝 걸린 이어링 등 액세서리를 매치해 독보적인 아우라를 자아냈다.

촬영 관계자는 “박보영은 빠듯한 일정에도 불구하고 촬영 내내 애교 넘치는 미소로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끌었다”라고 전했다.[FS화보] 박보영, 깨물어 주고 싶은 상큼한 여인 | 3박보영은 지난 22일 개봉한 영화 ‘돌연변이’에서 생선으로 변해버린 남자친구를 인터넷에 팔아 이슈녀가 되려는 ‘주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또한 그녀는 다음 달 25일 개봉을 앞둔 영화 ‘열정 같은 소리하고 있네 ‘에서 사고뭉치 연예부 수습기자 ‘도라희’ 역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박보영은 “아직 20대니까 다양한 역할을 해보면서 미처 알지 못한 내 모습을 찾아가고 싶다”라며 연기에 관한 속마음을 털어놨다.

한편 박보영의 패션 화보와 인터뷰는 더스타 11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740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