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권상우∙이동욱, 발렌티노 매장에서 선보인 ‘브로맨스 룩’

권상우∙이동욱, 발렌티노 매장에서 선보인 ‘브로맨스 룩’ | 1배우 권상우와 이동욱이 깔끔한 니트 패션을 선보였다.

권상우와 이동욱이 지난 30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새롭게 오픈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발레티노(Valention) 매장에 방문했다.권상우∙이동욱, 발렌티노 매장에서 선보인 ‘브로맨스 룩’ | 2이날 권상우는 컬러 블로킹이 돋보이는 니트와 다크 그레이 슬랙스, 매니시한 클리퍼 슈즈를 매치해 시크한 패션을 선보였다. 또한 이동욱은 셔링 소재의 니트와 데님 팬츠를 착용해 캐주얼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패션을 완성했다. 두 사람 모두 니트 안에 화이트 셔츠와 블랙 타이를 레이어드해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멋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권상우∙이동욱, 발렌티노 매장에서 선보인 ‘브로맨스 룩’ | 3발렌티노 관계자는 “권상우와 이동욱은 은근히 비슷한 느낌을 자아내는 스타일을 연출해 브로맨스 케미의 정석을 보였다”라며 “두 사람 모두 발렌티노 매장과 제품을 둘러보며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권상우와 이동욱이 착용한 제품은 발렌티노 2015 F/W 컬렉션 제품으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본점, 갤러리아 명품관 등 국내 발렌티노 남성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594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