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유연석∙조윤희, 커플 패딩 패션 ‘케미 돋보여’

[FS화보] 유연석∙조윤희, 커플 패딩 패션 ‘케미 돋보여’ | 1배우 유연석과 조윤희가 커플 패딩 패션을 선보였다.

캐주얼 브랜드 아놀드파마(ARNOLD PALMER)가 전속 모델 유연석∙조윤희와 함께 한 <SPORTIVE GOLF & TRAVEL>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유연석과 조윤희는 훈훈한 비주얼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FS화보] 유연석∙조윤희, 커플 패딩 패션 ‘케미 돋보여’ | 2공개된 화보 속 유연석과 조윤희는 블루와 라이트 그레이 컬러의 패딩에 얇은 재킷을 레이어드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특히 조윤희는 라이너가 가미된 패딩에 슬림한 팬츠를 매치해 여성스러운 매력을 어필했으며, 유연석은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의 패딩으로 남성적인 매력을 강조했다.

아놀드파마 관계자는 “유연석과 조윤희는 <SPORTIVE GOLF & TRAVEL> 테마에 적절한 패딩 스타일을 선보였다”라며 “이번 화보를 통해 더욱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아놀드파마 2015 겨울 패딩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놀드파마는 지난 9월 전속 모델 유연석∙조윤희와 함께 한 <SPORTIVE GOLF & TRAVEL> 메이킹필름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348 Views
7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