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뉴발란스, 겨울 러너를 위한 ‘프로텍트 팩 윈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추운 겨울철에도 따뜻하고 안전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프로텍트 팩 윈터(Protect Pack Winter)’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프로텍트 팩 윈터’는 플리스 재킷과 레깅스, 그리고 러닝화로 구성된 혹한기 러닝 패키지다. 전 제품에 재귀반사 기능이 적용돼 어두운 겨울 날씨에도 안전한 러닝이 가능하도록 설계됐으며,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스포츠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특히 ‘프로텍트 팩 윈터 재킷’은 플리스 소재가 적용돼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하며, 스트레치 패널을 통해 뛰어난 활동성까지 보장한다. 특히 가슴 포켓과 집업 부분에 리플렉티브 소재가 포함돼 안전한 야간 러닝이 가능하며, 다양한 수납공간으로 편리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운동을 좋아하는 러너들은 물론 학생과 직장인들의 간절기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추운 겨울철 이너 웨어로도 착용할 수 있어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이 밖에도 카무플라주 디테일로 감각적인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레깅스와 재귀반사 기능이 강화된 러닝화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됐으며, 가격의 경우 재킷은 119,000원, 레깅스는 89,000원, 신발은 139,000원으로 책정됐다.
한편 뉴발란스의 ‘프로텍트 팩 윈터’는 전국 뉴발란스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73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