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태그호이어, 카라 델레바인 스페셜 에디션 ‘까레라’ 선보여

태그호이어, 카라 델레바인 스페셜 에디션 ‘까레라’ 선보여 | 1루이비통모엣헤네시(LVMH)가 전개하는 스위스 시계 브랜드 태그호이어(TAG Heuer)가 영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모델 카라 델레바인(Cara Delevingne)의 스페션 에디션 ‘까레라’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카라 델레바인은 ‘까레라’와 하나가 된 듯 고급스러우면서도 자유분방한 매력을 마음껏 과시했다.태그호이어, 카라 델레바인 스페셜 에디션 ‘까레라’ 선보여 | 2이번에 공개한 신제품은 태그호이어의 뉴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카라 델레바인에게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특히 기존의 ‘까레라’ 라인이 가지고 있던 깔끔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에 가독성 높은 다이얼과 블랙, 차콜 그레이 톤의 컬러 팔레트를 더해 모던한 느낌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컬러 매치의 완벽한 대비와 100m 방수 기능 등 스타일과 실용적인 측면을 모두 갖춰 시계 마니아들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태그호이어가 공개한 카라 델레바인 스페셜 에디션 ‘까레라’는 전국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411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