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패션의 마무리 ‘주얼리’ 웜톤 VS 쿨톤, 어떻게 선택할까?

패션의 마무리라고 불리는 주얼리. 그만큼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주얼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피부 톤에 맞는 완벽한 주얼리를 매치한다면 매력적이고, 또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 이에 웜톤과 쿨톤에 어울리는 알맞은 주얼리 선택법을 제안한다.

# 쿨톤과 찰떡궁합, 화이트와 보랏빛 주얼리하얗고 투명한 쿨톤 타입의 여성은 화이트, 실버, 보랏빛 등 차가운 색상의 주얼리와 궁합이 좋다. 화이트 크리스털과 실버 컬러는 세련되고 도회적인 이미지를 자아내며, 또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준다. 특히 이번 시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보랏빛 컬러는 쿨톤 피부에 우아함과 생기를 더해주며, 트렌디한 감각까지 살려준다.

# 웜톤의 따뜻함을 더해주는 골드와 로즈 골드 주얼리대부분 한국 여성들의 피부 타입에 속하는 웜톤은 노란기가 감도는 것이 특징이다. 웜톤은 따뜻한 느낌을 주며,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골드 컬러와 제격이다. 특히 핑크톤이 더해진 로즈 골드는 특유의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감성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부드러운 느낌의 둥근 오가닉 형태의 디자인을 선택한다면 부드럽고 우아한 이미지를 강조할 수 있다.

1.1k Likes
6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