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패션 브랜드, 공효진∙비투비∙송해나와 함께 ‘이색 이벤트’ 진행

패션 브랜드들이 유명 셀러브리티와 함께 이색 이벤트를 선보인다.

# 햇츠온 창립 6주년 이벤트 ‘공효진’과 함께패션 브랜드, 공효진∙비투비∙송해나와 함께 ‘이색 이벤트’ 진행 | 1모자 멀티숍 브랜드 햇츠온(Hat’s On)이 오는 6일 잠실 롯데월드 햇츠온 매장에서 창립 6주년을 맞이해 고객들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브랜드 뮤즈인 공효진의 팬미팅을 개최한다.

햇츠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공효진과의 기념사진 촬영뿐만 아니라 그녀의 사인까지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라며 “또한 팬미팅 참석자 전원 추첨을 통해 니트 비니 모자를 증정하는 등 특별한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햇츠온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개인 인스타그램에 공효진 이미지(위 사진)와 해시태그 ‘#햇츠온6주년’을 달아 업로드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오는 27일까지며, 당첨자는 내달 1일 햇츠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햇츠온 관계자는 “앞으로도 열린 마음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적극적인 브랜드로 나아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햇츠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TBJ, 비투비 팬사인회 개최패션 브랜드, 공효진∙비투비∙송해나와 함께 ‘이색 이벤트’ 진행 | 2엠케이트렌드(대표 김상택, 김문환)가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TBJ(티비제이)가 내달 5일 오후 4시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 1층 트레비 분수 앞에서 아이돌 그룹 비투비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참가 신청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TBJ 매장과 롯데월드몰 TBJ PLAY 매장에서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110명에게 팬사인회 초대권을 증정한다. 또한 온라인에서는 TBJ 공식 인스타그램 (@tbj_nearby)이벤트 당첨자 10명에게 초대권을 제공한다.

TBJ 관계자는 “TBJ와 비투비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팬사인회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이번 팬사인회에서는 비투비가 직접 뽑는 럭키드로우 행사와 브로마이드, 카탈로그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비투비는 미니앨범 7집 타이틀곡 ‘집으로 가는 길’로 데뷔 후 첫 1위를 차지하는 등 성공적인 음반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라빠레뜨, 모델 송해나의 스타일링 토크쇼 진행패션 브랜드, 공효진∙비투비∙송해나와 함께 ‘이색 이벤트’ 진행 | 3보끄레머천다이징(대표 이만중)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라빠레뜨(lapalette)가 오는 23일 오후 3시 명동 롯데백화점 영 플라자 1층 카페 롱브래드(CAFÉ LONGBREAD)에서 모델 송해나와 함께 <라빠레뜨 스타일링 토크쇼>를 진행한다.

라빠레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브랜드 뮤즈인 송해나와 함께 진행하는 토크쇼 형식의 새로운 스타일링 클래스다”라며 “최근 스타들의 인터넷 생방송 열풍에서 영감을 받아 고객들과 즉각적인 소통을 위한 공간으로 마련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패션모델들 사이에서도 소문난 패션리더인 송해나가 직접 진행하는 만큼 다양한 스타일링에 대한 고민과 해결 방법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라빠레뜨 스타일링 토크쇼> 참가 신청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카드 지갑과 키링을 증정할 예정이다.

287 Views
7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