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황우슬혜, 황금 비율 살아있는 ‘바비인형’

황우슬혜, 황금 비율 살아있는 ‘바비인형’ | 1배우 황우슬혜의 굴욕 없는 파파라치 컷이 공개됐다.

이날 황우슬혜는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한 모습으로 아름다운 비주얼과 8등신 완벽 몸매를 뽐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황우슬혜, 황금 비율 살아있는 ‘바비인형’ | 2공개된 사진 속 황우슬혜는 각선미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블랙 미니스커트와 부츠를 매치해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여기에 심플한 디자인의 코트와 빈티지한 가죽, 그리고 골드 체인이 돋보이는 숄더백을 포인트로 매치해 스타일 지수를 배가시켰다.

황우슬혜가 선택한 숄더백은 프랑스 패션 브랜드 랑카스터(LANCASTER)의 ‘이네 베지터블 레더’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독특한 실루엣의 만두백 형태로 여성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황우슬혜, 가만히 있어도 화보”, “황우슬혜, 여배우 포스 짱”, “가방 너무 예쁘다”, “황우슬혜도 만두백 들었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황우슬혜는 MBC 일일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에서 화끈하고 통통 튀는 오정미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511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