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TREND

지창욱, 사랑하는 연인에게 프러포즈…‘디어 마이 뮤즈’

지창욱, 사랑하는 연인에게 프러포즈…‘디어 마이 뮤즈’ | 1주얼리 브랜드 스타일러스(STYLUS)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배우 지창욱과 함께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고백하는 순간의 두근거림과 진실한 모습을 담은 ‘디어 마이 뮤즈(Dear. My muse)’를 테마로 진행됐다.

공개된 광고 속 지창욱은 사랑하는 연인에게 직접 편지를 쓰고, 프러포즈를 준비하는 장면을 통해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스타일러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에서는 가장 빛나는 커플의 마음을 담아 자신의 뮤즈인 사랑하는 연인과 영원히 함께 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았다”라며 “이는 스타일러스의 철학인 ‘타임리스 주얼리’의 가치를 대변하는 역할도 동시에 한다”라고 말했다.

스타일러스는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할인 행사와 함께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기념하기 위해 핑크 박스 패키지에 담아 제공한다.

한편 스타일러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지창욱 '디어 마이 뮤즈' 광고 영상

668 Views
6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