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컬럼비아, 따뜻하고 포근한 ‘밍스 부츠 컬렉션’ 선보여

컬럼비아, 따뜻하고 포근한 ‘밍스 부츠 컬렉션’ 선보여 | 1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Columbia, 대표 심한보)가 추운 겨울철 패션에 민감한 여성들을 위한 ‘밍스 부츠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컬럼비아의 ‘밍스 부츠 컬렉션’은 보온성과 편안함 등 아웃도어 부츠로서의 기능성뿐만 아니라 기존의 투박한 패딩 부츠에서 벗어나 슬림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 길이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이번 컬렉션은 컬럼비아가 자체 개발한 보온 테크놀로지 ‘옴니 히트’가 안감으로 적용돼 한층 더 강력한 보온성을 자랑하며, 바닥 접지력을 강하게 해주는 ‘옴니 그립’ 기술과 굵은 돌기 디자인이 가미돼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오래 신어도 편안한 쿠션감을 선사하는 ‘테크라이트’ 기술과 눈과 비에 강한 생활 방수 기능 등 아웃도어 특유의 기능성을 고루 갖췄다.컬럼비아, 따뜻하고 포근한 ‘밍스 부츠 컬렉션’ 선보여 | 2부츠의 디자인도 다양해졌다. 슬림하게 제작된 부츠 라인은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부츠 상단에 부드러운 퍼가 가미돼 포근한 느낌을 선사한다.

컬럼비아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 중 ‘밍스 쇼티 옴니 히트 트위드’는 따뜻한 느낌을 주는 트위드 프린트가 포인트로 적용돼 매력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라며 “또한 길이가 긴 ‘밍스 미드2 옴니 히트’는 2가지 컬러로 출시돼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컬럼비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27 Views
7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