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애프터스쿨 나나, 보헤미안 스타일 다이어리

[FS화보] 애프터스쿨 나나, 보헤미안 스타일 다이어리 | 1애프터스쿨 나나가 독보적인 분위기를 발산했다.

가방 브랜드 사만사타바사(Samantha Thavasa)가 나나와 함께 한 2015 F/W 시즌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나나는 제주도를 배경으로 오묘한 매력의 보헤미안 스타일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FS화보] 애프터스쿨 나나, 보헤미안 스타일 다이어리 | 2공개된 화보 속 나나는 겨울 여인을 연상케 하는 성숙한 표정과 눈빛, 그리고 바람에 흩날리는 금발 헤어스타일로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 특히 그녀는 블랙 컬러의 탑과 프린지 스커트, 체크무늬 머플러를 무심하게 휘감아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심플한 디자인에 키치한 스티커가 수놓아진 토트백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마무리했다.[FS화보] 애프터스쿨 나나, 보헤미안 스타일 다이어리 | 3또 다른 화보 속 나나는 앙고라 니트와 브라운 원피스를 레이어드해 세련되고 도회적인 이미지를 연출했다. 여기에 모던하고 여성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토트백을 소중하게 끌어안은 듯한 이미지를 연출해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나나가 선택한 토트백은 사만사타바사의 '카르티 백'과 '린다 백'으로 알려졌다.

한편 사만사타바사와 나나가 함께 한 2015 F/W 시즌 패션 화보는 그라치아 12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316 Views
6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