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패션 브랜드 닥터마틴(Dr.Martens)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시럽(Syrup) 멤버십 고객들을 위한 영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시럽’에서 닥터마틴 멤버십 카드를 추가하는 모든 고객에게 1만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이 쿠폰으로 닥터마틴 슈즈 제품을 구매한 2,500명에게 영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예매권(1인 1매)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닥터마틴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선착순 2,400명에게 증정된다.
닥터마틴 관계자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정상 제품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00명에게 영화 예매권이 지급될 예정이니 서두르는 것이 좋겠다”라며 “또한 1만 원 할인 쿠폰은 오는 31일까지, 영화 예매권은 내년 1월 17일까지 사용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닥터마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drmartens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는 17일 개봉 예정인 영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는 ‘스타워즈 에피소드 3: 시스의 복수’ 이후 10년 만에 공개되는 시리즈로 원작의 주인공들이 모두 출연해 2015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486 Likes
8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