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TV스타일] ‘애인있어요’ 지진희, 꾸민 듯 안 꾸민 듯 ‘겨울 패션’

[TV스타일] ‘애인있어요’ 지진희, 꾸민 듯 안 꾸민 듯 ‘겨울 패션’ | 1배우 지진희의 겨울 패션이 화제다.

SBS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에서 지진희는 ‘천년제약’의 외아들이자 서호대학 약학대학원 박사 최진언 역을 맡았다. 극중 지진희는 따뜻하고 다정다감한 모습과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 28회에서 지진희는 완벽한 몸매를 드러내는 딥 그레이 컬러의 트레이닝복으로 강인한 남성미를 뽐냈다. 여기에 계절과 딱 맞는 고급스러운 다운재킷을 더해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지진희, 역시 대세남”, “트레이닝복도 잘 어울려”, “지진희 패딩 괜찮네”, “패딩 어디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진희가 착용한 다운재킷은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클레르(Moncler)의 ‘듀베 재킷’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간결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그레이와 화이트 컬러 배색이 가미돼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한편 SBS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는 매주 토, 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334 Likes
10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