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래퍼 헤이즈, ‘걸크러쉬’의 대명사임을 증명했다
헤이즈(Heize)가 또 한번 ‘걸크러쉬’의 대명사임을 증명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지난 18일 레스모아 명동 중앙점에서 래퍼 헤이즈와 함께 클래식 퍼포먼스 운동화 ‘인페르노(INFERNO)’ 출시 기념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이날 헤이즈는 리복 신제품 ‘인페르노’의 대표 엠버서더로서 팬 사인회에 참석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녀는 바쁜 일정임에도 불구하고 팬들과 폴라로이드 사진을 직접 촬영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헤이즈는 최근 Mnet ‘언프리티 랩스타 2’에서 뛰어난 외모뿐만 아니라 개성 넘치는 플로우로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그 후 음원 발표와 패션 화보 촬영 등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는 와중에도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과시해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떠올랐다.공개된 사진 속 헤이즈는 몰라보게 예뻐진 비주얼과 날씬한 몸매로 현장 분위기를 압도했다. 특히 그녀는 올블랙 패션에 트레이드마크인 금발 롱 헤어스타일로 걸크러쉬 스타일의 정석을 완성했다.
한편 리복 클래식의 ‘인페르노’는 1992년 첫 출시 이후 리복 마니아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퍼포먼스 운동화다. 특히 지난해에는 영국 편집숍 가브스토어(Garbstore)와 협업한 제품을 출시해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바 있다.
682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