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유명 브랜드를 ‘싸게’ 구매하는 똑똑한 방법

유명 브랜드를 ‘싸게’ 구매하는 똑똑한 방법 | 1# 크리스마스 선물, W컨셉이 쏜다!

W컨셉이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이해 오는 31일까지 ‘Here Comes Santa’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평소 갖고 싶었던 상품 이미지와 해시태그 ‘#브랜드명’, ‘#wconceptsanta’를 함께 적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해당 제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지출이 많은 연말 시즌을 맞이해 알뜰 쇼핑족을 위한 다양한 할인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 최대 1만 원까지 할인되는 5% 산타 쿠폰, ▲ 첫 구매 쇼핑 응원 10% 할인 쿠폰 발급, ▲ 카드사별 즉시 할인 등 푸짐한 혜택이 쏟아진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가을∙겨울 시즌 제품을 최대 93%까지 할인하는 ‘윈터 세일(Winter Sale)’이 동시에 진행된다. 이에 할인 쿠폰과 카드사별 즉시 할인을 활용하면 놀라운 가격에 겨울 상품을 득템할 수 있다.

W컨셉 담당자는 “추운 겨울 시즌을 맞이해 행복을 나눌 수 있는 훈훈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한 혜택도 누리고, 남은 한 해도 풍요롭게 마무리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W컨셉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유명 브랜드를 ‘싸게’ 구매하는 똑똑한 방법 | 2# 특별한 연말, 위즈위드와 함께!

위즈위드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특별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스페셜 홀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기프트 아이템을 제안하고,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 생로랑(Saint Laurent), ▲ 펜디(FENDI), ▲ 마르니(MARNI), ▲ 이자벨 마랑(Isabel Marant), ▲ 모스키노(MOSCHINO), ▲ 메종 마르지엘라(Masion Margiela), ▲ 토가풀라(Toga Pulla), ▲ 엠에스쥐엠(MSGM) 등 해외 유명 브랜드를 포함한 위즈위드 탑 셀러 브랜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해당 이벤트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에코백 및 2% 더블 적립금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위즈위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라며 “특히 해외 5일 배송 상품을 이용하면 받는 이와 주는 이 모두에게 보다 기분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유명 브랜드를 ‘싸게’ 구매하는 똑똑한 방법 | 3한편 위즈위드는 오는 27일까지 ‘더블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실시한다. 출석 체크만 해도 중복 할인이 가능한 애플리케이션 전용 3,000원 더블 쿠폰을 이벤트 기간 내 매일매일 증정하며, 누적 출석 일에 따라 더블 쿠폰을 한 장 더 추가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위즈위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611 Views
6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