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뉴발란스,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한강팩’ 선보여

뉴발란스,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한강팩’ 선보여 | 1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BALANCE)가 한강의 다양한 컬러를 모티브로 제작한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한강팩(HANGANG PACK)’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한강팩’은 한국에서만 단독으로 출시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한강의 다양한 컬러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특히 한강의 야경, 교각 등을 연상케 하는 블루, 민트, 블랙 등 컬러가 사용됐으며, 뉴발란스만의 핵심 기술인 레브라이트 미드솔이 적용돼 우수한 경량성과 쿠셔닝을 자랑한다. 한강팩은 스피드 러너들을 위한 ‘바지(VAZEE)’와 워킹화 ‘880’ 총 2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 라인인 ‘바지’는 한강의 스피드 러닝을 즐기는 러너들을 위해 최적화된 기술력을 집약한 러닝화다. 뉴발란스의 핵심 기술인 레브라이드 미드솔이 발바닥 전체에 중창으로 적용돼 탄력 있는 스탭으로 스피드 러닝을 가능하도록 돕는다. 또한 발등을 지지해주는 갑피의 디자인이 발의 뒤틀림을 안정적으로 잡아주고, 봉제 라인을 생략해 심플하고 간결한 디자인을 자랑한다.뉴발란스,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한강팩’ 선보여 | 2두 번째 라인인 ‘880’은 레브라이트 미드솔 기술로 우수한 경량성과 쿠셔닝이 강화된 워킹화로 장시간 착용 시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프리미엄 스웨이드 어퍼의 경우 고급스러운 블루, 블랙, 아이보리 컬러가 포인트로 가미돼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또한 오솔라이트를 사용해 향균 효과는 물론 일반 스펀지에 비해 발 모양을 기억하는 능력이 뛰어나 높은 착화감까지 선사한다.

‘880’ 시리즈는 뉴발란스의 베스트셀러인 ‘992’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프리미엄 워킹화 라인이다. 특히 ‘880 달마시안’은 품절 사태를 일으키며 젊은 세대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커플 운동화로서도 큰 인기를 끌었다.

뉴발란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한강팩’은 국내 뉴발란스 마니아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한 제품이다”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무난하게 데일리 슈즈로 활용할 수 있으며 남녀 모두 착용이 가능해 커플 운동화로도 제격이다”고 말했다.

한편 뉴발란스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한강팩’은 전국 뉴발란스 매장 및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뉴발란스 퍼포먼스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37 Views
6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