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레스포색, 에센셜 컬렉션 출시!

lesportsac아메리칸 캐주얼 가방 브랜드 레스포색이 2016년 완전히 새로워진 에센셜(essential)컬렉션을 선보인다.

에센셜(essential)컬렉션은 레스포색의 시그니처 컨셉과 패션기술을 접목시킨 혁신적인 스타일로 ‘WEIGHTLESS(가벼움), COLORFUL(다채로움), TIMELESS(유행을 타지 않는)’등 3가지 모토를 기반으로 더 가볍고 똑똑하게 진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마이크로 립스탑 나일론 패브릭과 초경량 알루미늄 부속품을 사용해 풍선으로 매달았을 때 실제로 가방이 공중으로 떠오를 만큼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또한 핸드백시장에서 시도된 적 없는 혁신적인 메탈릭소재의 코팅안감(silver lining)을 적용해 양면활용이라는 실용성까지 갖췄으며 가방 처짐이나 찢어짐에 대한 우려 역시 웨빙끈으로 탄탄하게 둘러 보완했다.

이와 함께 더욱 미니멀하게 변신한 레스포색 실버로고와 폴카 닷, 깅엄체크 프린트와 세련된 블랙&화이트 컬러 등 더욱 세련되고 다채로워진 프린트로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구현했다.

레스포색 관계자는 “에센셜 컬렉션은 스타일과 기능성의 두 마리 토끼를 잡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만족도가 높은 가방이 될 것”이라며 “신제품을 통해 국내 잡화시장에 프린트백 유행을 일으킨 오리지널 브랜드의 위상과 기술력의 차이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센셜 컬렉션’은 레스포색 코리아닷컴과 롯데백화점 본점 레스포색 팝업스토어를 통해 프리 론칭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레스포색 매장을 통해 다가오는 2월 공식 론칭을 진행할 계획이다.

133 View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