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엑소 ‘세훈’과 레드벨벳 ‘아이린’의 달콤한 약속

엑소(EXO) 세훈과 레드벨벳(Red Velvet) 아이린이 달콤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다.

패션 매거진 쎄씨(CeCi)가 세훈∙아이린과 함께 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세훈과 아이린은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한 채 목걸이로 하트를 그리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번 화보는 유니세프와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루이비통(LOUIS VUITTON)이 전개하는 ‘Make a Promise’ 캠페인의 일환이다. 특히 SM엔터테인먼트 스타들과 제이콘텐트리 매거진이 합류해 전 세계 불우한 어린이들 돕기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공개된 화보 속 세훈과 아이린이 착용한 목걸이와 팔찌의 판매 금액 중 40%가 어린이들을 돕기 위한 기부금으로 유니세프에 전달된다.

두 스타는 전 세계 어린이들을 돕는 ‘Make a Promise’ 캠페인의 착한 취지에 동감하며 더 멋진 화보 컷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는 후문이다.

패션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세훈은 “아이들에게 맛있는 것도 사주고 희망을 잃지 않도록 도와주고 싶어요”라고 말했다. 이어 아이린은 “앞으로도 ‘Make a Promise’ 캠페인처럼 좋은 취지의 프로젝트에 참여해 아이들을 도울 수 있으면 좋겠어요”라고 전했다.

한편 세훈과 아이린의 화보는 패션 매거진 쎄씨 2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391 Likes
5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