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코리아(지사장 최원식)가 비즈니스백 라인 ‘쌤소나이트 비즈니스’의 새 모델로 배우 이진욱을 발탁했다.
쌤소나이트 비즈니스는 도시적이면서도 부드러운 감성을 지닌 이진욱 모델 발탁을 통해 3040 젊은 직장 남성들을 위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브랜드로의 이미지를 공고히 할 전망이다. 이진욱 모델 기용과 함께 품격있는 신사적 이미지에 알맞는 2016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스마트 비즈니스(Smart Business)’를 콘셉트로 다양한 비즈니스 용도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최적화된 스타일의 가방을 군더더기 없이 간결하고 모던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가죽과 실용적인 소재들을 믹스매치해 고급스러우면서도 활동적인 느낌을 살렸고 수납공간을 세분화시켜 각종 IT 기기나 문서 등 소지품을 더욱 정리하기 쉽게 하는 등 실용성 및 기능성을 한층 강화시켰다.
일명 ‘이진욱 가방’으로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제품은 ‘제이몬(Jamon)’, ‘뉴 올비도(New Olvido)’, ‘트루맨(Truman)’, ‘덴젤(Denzel)’ 총 4종. 백팩, 브리프케이스, 메신저백, 클러치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전개된다.
모델 발탁 후 처음으로 실시된 최근 광고화보 촬영 현장에서 이진욱은 이번 신제품에 맞는 시크하고 세련된 ‘그레이 아이콘(Grey Icon)’ 광고 콘셉트에 알맞게 우월한 비율과 절제된 포즈, 표정으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지닌 도시남성의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특히 시즌 대표 상품인 제이몬은 이진욱이 광고 촬영 현장에서 가장 애정을 보인 가방이기도 하다. 민자무늬 가죽소재에 슬림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특징. 이진욱은 광고촬영 시 피트 되는 네이비 수트에 제이몬 백팩을 매치해 패셔너블한 젠틀맨룩을 완성했다. 여성 가방에서 많이 볼 수 있었던 아이보리 컬러의 브리프케이스도 제이몬 라인의 키(Key)아이템이다. 이진욱처럼 컬러감이 있는 캐주얼 수트에 매치하면 더욱 패셔너블한 면모를 뽐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