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대세남 박해진의 남다른 백팩 스타일은?
삼성물산 패션부문(대표 윤주화)이 빈폴액세서리의 얼굴 박해진을 통해 여심과 남심을 동시에 저격했다.
빈폴액세서리의 남성 뮤즈로 활약하고 있는 박해진은 올 봄여름 시즌을 맞아 빈폴액세서리의 봄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평소 패셔니스타로 알려진 박해진은 이번 빈폴액세서리의 16SS 광고 컷에서 ‘도심 속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봄여름 백팩 트렌드를 제안하며 20~30대 남성들의 구매욕을 자극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해진은 슈트는 물론 캐주얼 스타일에 어울리는 백팩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블랙그레이 컬러의 슈트와 다양한 백팩의 매치로 깔끔한 룩을 선보이는 한편 라운드 티셔츠와 재킷의 조합, 니트와 팬츠의 스타일링 등 남다른 패션 감각을 과감하게 드러냈다.
박해진은 tvN의 인기 드라마인 ‘치즈인더트랩’의 유정 선배의 이미지로 세련된 백팩 스타일링을 뽐내며 훈훈한 외모와 특유의 기럭지로 백팩 스타일링의 진수를 선보였다.
또 박해진은 자전거 위에 살짝 걸터앉아 카메라를 향해 특유의 순수한 미소로 보는 이들 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박해진의 스타일을 완성한 아이템은 빈폴액세서리의 ‘딤플 백팩’과 ‘뉴컴 백팩’으로 경량감과 착용감이 우수해 남성들의 데일리백으로 안성맞춤이다.
빈폴액세서리와 박해진의 화보 속에서 선보인 ‘딤플 백팩’과 ‘뉴컴 백팩’은 빈폴액세서리 전국 매장 및 삼성패션 공식 온라인몰 SSF숍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301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