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벅, ‘의리남’ 서인국과 전속 모델 4년째 재계약
데일리 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ISENBERG, 대표 박창근)이 서인국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서인국은 2013년 브랜드 론칭 때부터 4년째 이젠벅의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서인국은 이젠벅의 모델로 활동하며 도시적이면서 건강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활동적이고 밝은 매력을 발산해 브랜드 이미지 증진에 기여했다. 그는 이젠벅 메인 타깃에게는 아웃도어의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어필했으며 일상생활 속에서 편안함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에게는 건강한 이미지를 소개함으로써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해왔다.
특히 서인국은 지난해 겨울 TV 광고에서 선보인 ‘서인국 헤링본다운’은 소비자들의 큰 반응을 이끌어내며 완판 신화로 이어졌으며 재작년에도 TV 광고 제품이 완판을 기록하며 이젠벅의 매출 신장을 이끌었다.
이젠벅은 지난 3년간 메인 모델로 활동해온 서인국의 활약과 적극성을 높이 사 다시금 브랜드의 모델을 제안했고 ‘의리남’ 서인국은 이를 흔쾌히 수락한 것으로 알려졌다.서인국은 내달부터 이젠벅 S/S 시즌 TV, 인쇄 광고 등 각종 캠페인 및 프로모션 활동에 참여하며 도시적이고 활동적인 이젠벅 이미지 증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정동혁 이젠벅 마케팅본부 상무는 “한 모델이 4년이란 오랜 기간 동안 활동하는 경우는 드문 편이다”며 “그동안 서인국은 브랜드 모델로서 적극적인 활동을 펼쳐왔고 특유의 밝은 이미지가 브랜드에도 긍정적으로 작용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젠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